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맵퍼스(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www.atlan.co.kr(이하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이 "홈페이지"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제반 절차, "홈페이지"의 회원과 회사 사이의 제반 권리 및 의무를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홈페이지"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을 말합니다.

② "정회원"이라 함은 회원 중에서 오프라인상 단말기를 이용하는 고객으로서, "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을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아틀란 지도 업데이트는 정회원에게만 제공되며 Atlan 소프트웨어 정품인증서를 보관하고 있는 사용자 및 아틀란 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을 한 회원에게 정회원 권한이 부여됩니다.
정회원의 등록된 제품은 아틀란홈페이지>업데이트> 제품인증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③ “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인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임의로 책정, 지급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홈페이지" 서비스 상의 가상 마일리지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개시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등에 관한 법률(이하”정보통신망법”) 및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등 관련법에 위반하는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약관의 개정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 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단,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이 아닌 경우에는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합니다. 1. 전자우편을 통한 통보
2."홈페이지"(www.atlan.co.kr) 내 게시

④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주소의 수정은 회원의 책임 하에 이루어지는 바, 회사는 회원이 전자우편주소를 수정 또는 변경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통보 받지 못한데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⑤ 이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제①항 내지 제③항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⑥ 본 조에서 정한 고지방법 및 고지의 효력은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4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 가입)

1. 이름

2. ID(고유번호)

3. password(비밀번호)

4. 휴대폰 전화번호

5. 전자우편 주소

6.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본인은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며 본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일치함을 확인합니다. 본인은 본 신청서에 기재된 본인의 개인정보 및 "홈페이지" 서비스 및 일체의 거래정보를 본인에 대한 "홈페이지" 서비스 및 기타 일체의 마케팅 활동 등의 업무목적으로 귀사가 직접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며, "홈페이지" 서비스 제휴사, 가맹점 또는 귀사의 업무를 대행하는 업체가 사용할 수 있도록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고객이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회사는 자체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친 후 동 기준을 만족하는 회원가입신청 고객에게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제6조 (정회원 가입)

고객이 정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제5조의 사항 외에 다음의 항목을 추가로 입력한 후, 회사의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1. 단말기 일련 번호(S/N)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원의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1. 회원 아이디(ID)
2. 회원의 책임, 의무 및 권익보호 등에 관한 사항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만 14세 미만자가 부모 또는 보호자의 사전 동의 없이 가입한 경우
6. 기타 "홈페이지" 소정의 이용신청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④ 본 조 제2항 또는 제3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 사유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8조 (회원 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 관리 화면을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이 변경된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② 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의 탈퇴 및 자격의무)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전자우편,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사용한 대금,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4. 회원의 고의적인 행동으로 인하여 서비스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또는 초래할 위험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본 약관의 규정 또는 국내법에 위반되는 자료를 서버를 통해 제공, 배포, 또는 링크하여 제공하는 행위
7. 만 14세 미만자가 부모의 사전 동의 없이 가입한 경우
8. 회사의 시정요구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에 규정된 의무 사항을 2회 이상 위반한 경우
9. 범죄적 행위에의 사용 또는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10.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③ 회사는 본 조 제②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고자 할 경우 그 사유, 일시를 정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정지 7일 전까지 전화, fax, 전자 우편,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④ 본 조 제②항의 사유로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제②항 각 호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 1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인정보취급 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에 대하여는 게시판이나 전자우편등을 활용하여 “회원”에게 처리 내용 및 결과를 전달 합니다.

제 11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홈페이지” 공지나 전자우편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등 개인 수신물에 대한 수신 거부를 행사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정보를 전자우편, 전화 및 유사 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는 경우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단, “회원”의 거래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은 제외됩니다.

제 12조 (포인트)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인 이용 및 운영을 위하여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 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재판관할)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소송은 대한민국 준거법으로 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 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3년 2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2008년 5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